종합설계 경진대회 시제품 제작비 사용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학생분들께서는 확인하시어 양식을 작성하셔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양식 변경 금지)
사용 기한: 2023. 7. 1. ~ 9. 1.(2달간)
1. 물품구매 신청서(구매시 매 회 제출)
가. 신청서 파일명 뒤에 반드시 팀 명 붙일 것
나. 품목과 수량, 필요한 경우 옵션 명까지 상세히 기재하여 제출할 것
다. 거래방식은 통상적으로 카드결제로 명시하나, 학생팀이 직접 결제하거나 업체와 연락하여 세금계산서로 진행할 경우 [직접결제(카드)] / [세금계산서]로 표기
라. 구매처 링크 정확하게 표기, 한 곳에서 여러 제품을 사는경우나, 비회원 구매가 불가능한 경우 가급적 장바구니에 담아 ID/PW를 구매처 링크에 함께 표기
마. 부품 및 시약 등을 제외하고 완제품(3D프린터, 노트북 등의 이미 완성품으로 나오는 제품)은 구매 불가
바. 신청서 제출 당시 금액과 구매 당시의 금액이 차이날 수 있다는 점 양지(쿠폰/할인율 등의 변동 발생으로 인한 금액 차이가 발생할 수 있음)
사. 물품 구매 전, 구매가 가능한지 확인하고 싶은 경우 사전에 카카오톡 혹은 메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2. 검수확인서
가. 물품 구매 후, 차수별 구매 물품이 모두 도착하면 바로 제출
나. 위의 예외사항으로 월 말(매월 20~말일)사이 인 경우, 중간 제출을 요청할 수 있음
다. 구매 신청서에 기재된 순서대로 작성할 것
라. 모든 물품을 수령하지 못하였으나 제출하여야 하는 경우, 수령 못한 물품은 기재는 하되 사진은 비우고 제출, 추후 별도로 작성하여 제출
마. 제품 사진은 반드시 포장이 없는 상태에서 2장 촬영하여 양식에 첨부할 것(택배 배송을 위한 박스포장/비닐포장은 반드시 제거해야 하며, 구매한 물품이 나오도록 찍어야 함)
바. 궁금한 점은 카카오톡 혹은 메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3. 결과보고서
가. 최종 보고서 제출시 함께 제출
나. 프로젝트 진행 사진이나 완성품 결과 사진, 데이터값 캡쳐 등 이미지 증빙 반드시 필수 제출
다. 궁금한 점은 카카오톡 혹은 메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4. 자료제출처
가. 컨소시엄 홈페이지 > 자료실 > 학생 > 인하대학교
나. 비밀글로 작성하여 신청서/검수확인서/결과보고서 첨부(결과보고서는 종합설계 마무리 직전 1번만 제출)